Truth be told

#SBS스폐셜 #김은희 본문

카테고리 없음

#SBS스폐셜 #김은희

젊은희 2018. 2. 5. 04:37
'김은희' 라는 이름, 얼굴 공개.

이렇게 빨리 공개할거라고는 생각을 못했는데
내가 생각했던것 보다도 훨씬 빨랐던 것 같다.

결정적 이유는 주위 많은 분들의 응원과 위로와 격려 덕분인것 같다.

절대 나 혼자라면 할 수 없었을 모든 일들인데
함께 해준 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일일히 나열하고 싶지만 그러면 끝도 없을것 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고 힘을 받았다.

내가 사랑하고 아끼는 모든 사람들이
이번 방송으로 인해 마음아프고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다.
이게 방송에 나오기까지 가장 많이 고민하고 망설였던 이유다.

내 사람들은 나를 걱정하는 마음에 방송을 만류했지만....
방송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이 목적을 이루기 위한 최종 목표였기에
'SBS스페셜 다큐'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다.

그럼에도 나 또한 큰 용기가 필요했다.
나도 사람이기 때문에 무섭고 두렵고 불안한 건 어쩔 수 없다.
모든 사람들이 나와 같은 생각을 하지 않고 다른 생각을 하는 사람도 있다는 걸 알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내가 용기를 내지 않으면서 감히 누구에게 용기를 내라고 말할 수 있을까.

내가 하기 싫은 일은 남도 하기 싫은 법.

이미 다른 누군가가 했다면 나는 작은 용기만 냈어도 됐을 것이다.
그렇지 않았기 때문에 큰 용기가 필요했지만....
이제부터, 앞으로는
나의 용기가 수많은 피해자들에게 전해져 작은 용기로 아픔과 상처를 치유할 수 있는 힘이  되었으면 한다.

많은 분들의 연락과 댓글들을 보고
다시 한번 치유가 되고 힘이 된다.

나도 또 다른 피해자들에게 그런 힘이 되고 싶은 마음에, 받은 만큼 돌려주고 싶은 마음에
용기를 내었다.

겪어본 사람만 아는 이야기.
느껴본 사람만 아는 이야기.
사실을 진실이라 말하는 사람들을 위한
젊은희의 용기낸 이야기.
Comments